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

나무가 시장 주도주가 되길 바란다

> 나무가 일봉

> 나무가 주봉

> 나무가 수급

> 나무가 공시

> 나무가 코멘트

12월 6일 최고점 24% 상승 종가 10% 마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긴 위꼬리를 달고 주가가 밀리면 죽어야하는데 12월 9일 갭을 띄우며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습닏다.

카메라모듈 로봇 인공지능 자율주행 다양한 테마가 있는 나무가 종목은 아직 시장에서 관심 받을 수 있는 재료가 많다고 판단됩니다.

수급에서 외인 단기 물량을 소화 시키면서 기관들이 계속 매수세 붙어준다면 2500 ~ 3000 저항 매물대를 돌파 할꺼라 봅니다.

한번에 매물을 소화 시키기는 힘들겠지만 저점을 계속 높이면서 상승할꺼라 봅니다.

나무가 이동평균선 60일 120일 장기 이평선을 돌파하고 현재 정배열로 지지를 잘 할 것라 봅니다.

240일 480일 저항선이 아직 남아 있지만 큰 문제 없이 안착하고 시원하게 돌파 해줄꺼라 봅니다.

나무가 공시에서는 특이 사항은 없어 보이며 추가상장...단기적으로 큰 상승하는데 문제가 되지 않아 보입니다.

12월 9일 2천원이라는 중요한 가격을 지켜 주면서 기관 매수세가 붙는것을 확인해야합니다.

과거 일봉을 보시면 위꼬리가 정말 많습니다.

그 만큼 단기 수익을 노리는 세력이 있다고 봐야합니다.

이번에도 위꼬리를 만들고 죽어야 했는데 갭을 띄우고 외국인 단타 세력 물량을 털고 다시 갈지 한번 지켜 봐야할듯합니다.

FOMC발표를 앞두고 지수의 움직임도 함께 봐야합니다.

저는 2천원 부근에서 분할로 매수 할 계획이며 2천원을 깨면 손절로 대응 할 계획입니다.

기관 수급이 트릭인지 아닌지는 9일 종가를 보면 알 수 있을거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