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주식손실복구

박셀 바이오 시간 외 하한가

주식 손실 복구 너무 힘들고 고통스럽지만 이성을 찾고 냉정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계획된 시나리오를 가지고 주식 투자를 해도 때론 예상치 못한 변수에 많이 당황하게 됩니다.

좋은 재료 뉴스를 가지고 차트 모양도 완벽하고 시장에서 관심받는 종목 하지만 고점 부근에서는 항상 조심 또 조심해야 합니다.

내가 매수 한자리에서 10%만 빠져도 본전 심리로 이미 계획된 시나리오는 의미가 없어집니다.

함부로 물 타는 일 절대 없어야 하며 절대 방치해서는 안 됩니다.

2022년 8월 25일 시간 외 하한가 박실 바이오 7월 상한가를 만들며 큰돈이 들어오면서 시장에 관심을 받았습니다.

8월까지 기간 조정 가격 조정을 하면서 횡보를 시키면서 고점에 매수 가담한 개미들을 털어내고 2차 상승을 만들고 최근 조정을 주고 있었고 주식 고수라면 눌림목 접근하기 좋은 차트 자리 모양이라고 봅니다.

시간 외 하한가 이유는 혈액 암(다발성 골수종) 치료제에 대한 임상을 중단한다 발표입니다.

회사 측은 오는 9월 발표 예정인 강함 치료제에 대한 임상 연구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진화에 나섰지만 시간 외 하한가는 단기 투자자들에게 정말 두렵고 무섭죠

하지만 큰돈이 들어온 자리에서 쉽게 죽을지는 알 수 없지만 외국인 프로그램 물량이 나가면서 누군가 얼마나 받아주면서 관리는 하는지 잘 지켜봐야 합니다.

9만 원 부근에서 7만 원까지 분할 매수를 계획하고 최대한 7만 원 저점 부근에 평단을 만드는 계획도 있지만 박실 바이오 다음 재료에 대한 시나리오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신규 매수자 입장에서 8만 원 밑에서 물량을 잡으려고 할 것이고 7만 원을 손절 라인을 잡는 건 당연할듯합니다.

10만 원 고점에서 7만 원까지 25% 하락 구간입니다.

고점에서 한 번에 담은 투자자들은 쉽게 견디지 못할 하락 가격입니다.

주식 손실 복구에서 레벨 러싱에 대한 기술적인 방법은 초보 개미분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없으므로 지금 큰 투자금이 아니라면 일부 매도를 하여 현금 확보가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차트에 대한 신뢰보다 회사에 대한 재료가 더 중요합니다.

재료의 크기 연속성 시장에서 얼마나 관심을 받을지가 더 중요합니다.

오늘 외국인 프로그램 얼마나 나올지...

25만 주 물량이 한 번에 나오면 차라리 좋겠지만 다음날까지 나눠서 나온다면 추가 하락도 예상해야 될듯합니다.

20일 이평선을 7만 원 부근으로 내리면서 단기 이평선까지 수렵을 해서 다시 좋은 자리를 만들 수 있다는 시나리오 예상해 봅니다.

지금 자리보다 충분히 하락하고 더 이상 빠지지 않는 자리를 확인하고 분할 매수로 접근해서 평단을 내리는 방법이 가장 이상적인 시나리오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