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투자/해외선물투자

직장인 부업으로 고 수익 노린다!!!

직장인분들 힘내세요!!!

서울 송파구에서 혼자 살며 직장에 다니는 이모 씨(36살)는 지난달부터 퇴근 후나 주말에 틈틈이 배달을 뛴다

1년 전까지만 해도 연 2.8%였던 #전세자금대출 금리가 연 4.5%로 올랐다는 문자를 받고 충격을 받았기 때문이다.

혼자 살다보니 시간이 남는 데다 최근 들어 돈을 모으기가 빠듯해졌다고 느껴 #투잡 시작했다.

이 씨는 매달 배달로 버는 돈 100만 원가량을 #고금리예적금이나 #개인연금에 넣어 저축하고 있다.

식비를 아끼기 위해 최근엔 외식을 자제하고 집 앞 반찬 가게를 찾아 일주일치 반찬을 산다

이 씨는 올 들어 #물가 #금리 많이 올라 지금 월급으론 #여윳돈 모으기 힘들 것 같아 #부업 시작했다고 했다.

부업을 하는 이유로는 여유 #비상자금 마련하기 위해서 가장 많았고 시간이 남아서 생활비가 부족해서 응답이 뒤를 이었다.

이들의 86.2% #앱테크 #배달 #소셜크리에이터 #블로거등 최근 들어 생겨난 #신생부업에 뛰어들었다

문서 작성이나 번역 포장 택배 대리운전 등 전통적인 부업을 하는 응답자는 31% 그쳤다.


고금리 상품 투자

부업으로 벌어들인 수입은 다양한 재테크 투자 상품에 활용하고 있다

금리 인상기에 접어들면서 조금이라도 높은 금리를 찾아 이동하는 #금리노마드족 이 늘고 있다

금리에 민감한 재테크족들은 기존 예 적금을 깨고 고금리 정기예금으로 갈아타고 있다

열흘 전에 A저축은행의 연 4% 정기예금 특판에 2천만원을 넣었는데 당장 해지하고 은행 상품으로 갈아탈 것이라고 했다.

고수익 재테크

소액으로 단 기간에 고 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 상품을 찾는 직장인들도 많아지고 있다.

부업으로 벌어들인 소액을 통해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는 많은 투자 상품중에서 해외선물 투자 상품 인기가 많다.

해외선물 투자는 300만 원 ~ 500만 원 소액투자로 10배의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단 기간에 큰 수익을 낼 수 있다.

300만 원 투자로 하루 2% 수익률을 낸다면 6만 원이지만 해외선물 투자 레버리지를 활용하면 60만 원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하기 때문에 하이리스크가 존재하기 때문에 여유자금으로 접근해야한다.

https://blog.naver.com/controvert65472/222892265279